CJ더마켓 추석맞이 더프페 기획전 이미지.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
CJ더마켓 추석맞이 더프페 기획전 이미지.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추석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이하 더프페)’ 기획전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더프페’ 기획전은 매달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 판매 중인 800여 가지 상온과 냉장(신선식품) 인기 제품에 대해 최소 40% 이상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은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틀 앞당겨 시작했으며, 하나만 사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프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햇반을 비롯해 비비고 김치, 비비고 생선구이, 더건강한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스팸25%라이트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수 재료인 백설 부침가루와 백설 해바라기씨유를 비롯해 백설 소갈비양념, 백설 자른햇당면, 백설 진한참기름/통들깨들기름, 백설 맛술생강, 행복한콩 국산콩두부 등 다양한 제수 제품들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에서는 6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주요 신용카드로 12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