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 출시◀풀무원녹즙은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액상: 130mL, 정제: 350mgX2정/3,300원)’를 출시한다. 제품 병 부분에는 신선한 녹즙(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이 들어 있어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과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9월 22일 국내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챔피온이 디스이즈네버댓과 손잡고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0년 설립된 디스이즈네버댓은 스포츠와 스트리트를 콘셉트로 하는 서울 기반의 브랜드로, 1990년대 스트리트 무드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풀어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챔피온은 언더그라운드 예술과 문화에 뿌리를 두고 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글로벌 안무가 리아킴을 ‘포 슈퍼우먼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리아킴과 함께한 가을 부츠 라인 화보를 2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핏플랍은 올해 초부터 ‘포 슈퍼우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핏플랍의 ‘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일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잘 맞추면서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의 스토리를 조명하는 활동이다. 핏플랍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부합하는 앰버서더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authentic) 립밤’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아떼가 어센틱 립밤의 신규 색상을 구성해 고객 취향 별 선택의 폭을 넓힌다.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밤이다. 프랑스 이브(EVE)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마크인 ‘FSC 인증’을 받은 패키지로 제작된다. 착한 성분과 자연스러운 발색력, 매끈한 촉감이 강점인 어센틱 립밤은 7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250%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 계열의 식품기업 구르메F&B코리아가 루게릭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서 개최하는 캠페인 ‘2022 미라클 365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RUN)’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우의 고통을 잠시나마 함께 공감하자는 의미에서 출발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으로 2014년 미국에서 시작됐다. 국내에서는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인 가수 션을 중심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와 러닝, 미니 콘서트 등을 결합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발전시켜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캠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선보이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약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제 13회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캠핑 및 아웃도어 축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솔밭가족캠프촌, 양양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이번 축제에서 라푸마와 킨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주제로 ‘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이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atmos)’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8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콜한이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자 스니커즈 부티크인 아트모스와 만났다. 이번 협업은 콜한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한 ‘오리지널 그랜드(ØriginalGrand)’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추진됐다. 나이키의 루나솔과 협업으로 첫 등장을 알린 오리지널 그랜드는 인솔과 아웃솔의 혁신적인 쿠션감, 독자적인 ‘그랜드 오에스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F를 대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지난달 16일부터 전개한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에서 대대적으로 내세운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ICONIC T-Shirt)’가 작년 대비 약 150% 증가된 물량이 판매 됐다고 16일 밝혔다.헤지스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는 목부분에 카라가 붙어 있는 ‘피케 티셔츠’형태의 옷으로 여름철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찾는 헤지스의 스테디셀러 패션 아이템이다.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와의 협업을 통해, 골퍼들과 LF몰을 긴밀하게 이어주는 O4O(Online for Offline) 프로모션 ‘필드나우’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최근 20~30대의 젊은 골퍼들의 유입으로 대중화 되며, 골프의류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겸비하면서도 기능성과 가성비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일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골프 업체와의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LF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수영복&리조트 웨어 전문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의 유혜영 대표를 공식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이번 여름 핵심 패션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아이쿠션 쪼리 슬리퍼 라인 화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핏플랍은 올해 초부터 ‘포 슈퍼우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핏플랍의‘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일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잘 맞추면서 살아가는 현대여성들을 조명하는 활동이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Ba&Sh)’는 22년 여름 시즌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비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바쉬’는 2003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파리지앵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LF는 지난해 2월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내에 첫 론칭해 다양한 패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바쉬’ 여름 비치 컬렉션 화보는 최근 드라마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지리산 등으로 믿고 보는 차세대 배우로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