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Fakeme)’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이번 bcc와 페이크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bcc-META ▲bcc-PIXEL ▲bcc-STEEL 로, bcc와 페이크미의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색다른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무한한 가상의 세계인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국내 유일의 메타버스 어패럴 그룹 에스제이클로(대표 신수진)와 손잡고 가상과 현실에서 모두 존재하는 메타버스 패션을 담은 숏폼 형식 3D 디지털 콘텐츠 4종을 공개했다. bcc는 이로써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bcc와 에스제이클로가 함께한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는 모델인 엑소 카이가 bcc 2022년 봄·여름 화보에서 입은 네 가지 착장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각 15초 분량으로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메타버스 세계관을 담은 브랜드필름과 S/S 화보 촬영장에서 1인 2역의 컨셉츄얼 연기를 완벽 소화한 모델 카이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bcc 브랜드 필름 ‘Mail has arrived.’편은 bcc로부터 숨은 참조 메일을 받은 카이가 가상 세계관으로 빨려 들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카이가 어느 날 bcc 가상공간에 초대받아 변화된 스타일링으로 내면의 진정한 자아를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2022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bcc 브랜드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했다.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인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분했다.화보 속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을 매치했으며 bcc의 시그니처 아이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