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테이션] JYP CAST 나연
[멜론 스테이션] JYP CAST 나연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멜론은 24일 “멜론 스테이션에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CAST(집캐스트)’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히며 첫 주자로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한다고 24일 예고했다.

‘JYP CAST’는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이 대거 소속된 JYP 엔터테인먼트와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협업으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컴백 아티스트가 출연해 새 앨범 소개를 비롯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직접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새 앨범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전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전하고 팬들이 궁금해할 멤버들 간 깨알 같은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채워질 예정이라 많은 팬의 참여가 기대된다.

‘JYP CAST’ 첫 주인공은 24일 오후 1시 새 앨범 ‘IM NAYEON’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에 나서는 나연이다. 나연은 ‘JYP CAST’를 통해 “처음으로 혼자 준비하는 앨범이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기대가 많이 됐다”고 소감을 밝힌다.

이날 나연은 ‘IM NAYEON’을 친절하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처음 작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나에게 도전이었다. 약간의 즐거움과 짜릿함, 행복함과 큰 스트레스와 부담감이 함께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대답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JYP의 ‘JYP CAST’의 론칭으로 하이브의 ‘BIGHIT MUSIC RECORD, SM의 ‘SMing’, YG의 ‘YG FAMILY’까지 K팝 주요 4대 기획사가 모두 멜론 스테이션에 입점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따라 K팝 대표 뮤지션들의 지속적인 참여가 예상되며 이를 통해 멜론은 고퀄리티의 오디오 음악 방송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충족시키는 콘텐츠들을 선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