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LG유플러스는 13일 오전 서울 중구 정동1928아트센터에서 ‘베터(BETTER)’ 설명회를 열고, “3년 내 월 이용자 100만 명을 확보하는 국내 대표 2535 SNS 서비스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더 나은(Better) 나를 만드는 기록의 공간’이라는 콘셉트의 일상 기록 SNS 베터는 사진과 함께 1,000자 이내 가벼운 글을 기록하며 자신의 일상을 자유롭게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이는 지난해 6월 ‘무한히(Infinity) 스타트업(Start-up)을 육성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L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과학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 참가자를 4월 11일(월)까지 모집한다.올해로 4회를 맞는 ‘2022년 과학문화 전문인력 양성 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주관하는 전문 교육 과정이다. 샌드박스는 6개 직종 교육 중 과학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을 3년 연속 운영하며 지금까지 90팀 이상의 과학 크리에이터를 배출했다.이번 양성 과정은 기초와 심화 과정으로 구분하여 교육생을 모집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과학 크리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