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LG생활건강이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고, 이를 통해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딩 젤 로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봄을 맞아 한층 높아진 기온에 아기 피부 트러블 고민이 증가하고 있다. 아기들은 기초 체온이 높은 반면 체온조절이 미숙해 작은 온도 변화에도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열에 민감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해서는 시원한 수분감으로 피부 열감을 잡아주는 수딩 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리뉴얼 출시된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수딩 젤 로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