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표현과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본상 수상

출처=이니스프리
출처=이니스프리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라인이 ‘202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분 본상을 수상했다.

2022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에는 직선과 곡선, 챔퍼(Chamfer)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독창적인 실루엣 용기에 미니멀한 그래픽을 적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신뢰감있는 자연주의를 표현했다. 또한 제품 용기는 재활용 소재(재생 PP, 재생 유리), 메탈프리(Metal-Free) 펌프를 사용했으며, 단상자에는 FSC 인증을 받은 재생지를 적용하여 재활용성을 높이고 환경에 주는 영향력을 최소화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어 이번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의 수상은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라인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효능 자연주의 이미지를 브랜드 전체로 확장하고, 자연에 대한 책임감 있는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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