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주요 계열사의 4분기 실적이 개선됐다.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는 흑자전환에 성공했다.아모스프로페셔널은 17.1% 성장했고, 오설록은 172.3%로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1년에 단 한 번,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두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니 블프 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에 대해 최대 33%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바디헤어, 핸드크림, 메이크업, 선크림, 클렌징 등 다양한 품목들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바르는 콜라겐 크림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정식 출시 전, 먼저 사용해볼 기회를 제공하는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니스프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정식 출시에 앞서, 신제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0원 체험단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늘(21일) 저녁 8시부터 9월 25일까지 배송비만 내면 20mL 용량의 샘플을 0원에 만날 수 있다.오프라인 매장 수령을 선택할 경우, 이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재활용 캠페인인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지구를 위해 버리지 말고 돌려주세요!’라는 취지로 2003년부터 지속해온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사용한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이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주는 제도이다. 2021년에는 음료 등이 아닌 공병을 반납하고 모아 리워드를 받는 ‘공병 프리퀀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요즘. 고온다습한 날씨, 실내 에어컨 바람은 물론 실내 마스크 착용까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요소로 둘러싸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다는 이유로 피부 케어를 소홀히 한다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은 더뎌지고 어느새 노화는 성큼 앞으로 다가와 있을 수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피부터, 얼굴, 바디까지 꼼꼼한 관리가 필수다.여름철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H.E.L.P” 구원템으로 예고된 찜통더위 속에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살아남아보자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샵에서 메이크업 받은 듯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 주는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는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톤 보정으로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백탁도를 약 21% 감소시킨1) 투명 커버 파우더 효과로 하얗게 들뜸 없이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는 퍼플, 그린, 피치의 3가지 컬러로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 동안만 누릴 수 있는 스페셜한 혜택의 ‘6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이번 ‘6월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결제수단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올여름 산뜻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줄 필수템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소개했다.31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땀과 유분으로 인해 무거운 제형보다 가벼운 사용감의 제품을 선호함에 따라,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피부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는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다각도에서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물처럼 가벼운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더운 여름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더위가 시작되는 5월 시즌이지만, 높은 낮 기온에 비해 아침, 저녁으로는 여전히 큰 일교차가 이어져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건조함은 물론 기온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피부는 스트레스를 받아 푸석함을 느끼기 일쑤. 또한 5월부터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기는 했지만 체력이 떨어지거나, 춘곤증을 심하게 느끼거나 무기력함에 빠지기 쉬워 건강 체력, 정신 체력을 기르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이니스프리는 일교차 심한 5월,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수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한편으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에 ‘통장’이 ‘텅장(텅 빈 통장)’이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여기에 지난 달 거리두기 해제로 각종 모임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가 증가하여 선뜻 지갑 열기가 부담스워졌다.이에 유통업계는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내 지갑까지 챙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줄줄이 이어지는 기념일로 지갑이 걱정된다면, 가성비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만개했던 벚꽃은 그새 떨어지고 벚꽃비가 내리고 있다. 하지만 아쉬워하긴 이르다. 벚꽃을 시작으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꽃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겹벚꽃, 튤립, 수선화, 철쭉, 수국 등 화사한 꽃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봄이 선물하는 꽃들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인생 사진도 건지고 싶다면 화사한 메이크업은 필수. 새롭게 출시된 봄과 잘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들을 주목해보자. 모두의 봄을 위한 틴트!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워터리 샤인’은 맑고 산뜻한 워터 텍스처가 본연의 입술처럼 편안하게 오랜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최근 미코노미(나를 위한 소비), 나심비(나의 심리적인 만족의 비율) 등 ‘내’가 주체가 되는 MZ 세대들 사이 코로나로 인해 제한된 일상 속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자 스스로를 위해 소비하는 셀프 기프팅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구매하고 채우는 것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을 위로하며 일상 속 즐거움을 놓치지 않기 위한 행위로 예측된다.이에 유통업계들은 위축된 생활 속 지친 스스로를 격려하고자 하는 심리를 겨냥하여, ‘나’에게 집중하고 ‘나’를 응원하는 것을 통해 기분 전환을 도와주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 동안 풍성한 혜택을 가득 누릴 수 있는 ‘4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4월 멤버십데이’에는 작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부 트러블*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매끈하고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재생 플라스틱 용기로 리뉴얼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통해 지속 가능의 의미를 더했다.이니스프리는 그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을 비롯해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왔다. 특히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며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불필요한 영향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온 것.이에 올해 3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리뉴얼하며 지속 가능 패키지를 적용했다.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Happy Earth Day 캠페인’을 펼친다.이니스프리는 그동안 공병수거 캠페인 등의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위한 일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에 올해는 지구의 날이 는 4월, 를 테마로 지구의 날 하루만이 아닌, 매일 매일 작은 실천을 꾸준히 이어 나가자는 취지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니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니스프리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벚꽃톤 피부를 선사하는 ‘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 크림 SPF50+ PA++++’를 출시한다신제품 ‘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 크림 SPF 50+ PA++++’는 제주 용암 해수로 3주 저온 숙성을 거친 왕벚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화사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미백효과*를 선사하며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가볍고 산뜻한 파데프리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대세 플랫폼 틱톡과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에디션, ‘TokTokTok 클리어 스킨 세트’를 출시한다.틱톡커들이 추천하는 찐조합세트의 이번 이니스프리 ‘TokTokTok 클리어 스킨 세트’는 트러블1) 케어를 위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유분케어를 위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이니스피리는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TokTokTok 클리어 스킨 세트’와 함께하는 톡톡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라인이 ‘202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분 본상을 수상했다.2022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에는 직선과 곡선, 챔퍼(Chamfer)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독창적인 실루엣 용기에 미니멀한 그래픽을 적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신뢰감있는 자연주의를 표현했다. 또한 제품 용기는 재활용 소재(재생 PP, 재생 유리), 메탈프리(Metal-Free) 펌프를 사용했으며, 단상자에는 FSC 인증을 받은
[시사프라임 / 박시나 기자] 이니스프리가 순수 비타민 C를 20% 고함량 담은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을 출시한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은 이니스프리의 피부 고민 전문 라인 가 출시한 고효능앰플이다. 빛과 열에 약한 순수 비타민 C를 트루케어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켜 20%를 담았다고 발표했다. 순수 비타민 C와 함께 글루타티온, 토코페놀, 글루타티온, 판테놀, 비타민C 유도체 등 시너지 성분이 배합되어.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사용만으로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10% 감소됨을 입증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