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의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 (풀무원 사진자료)

▶풀무원,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 출시◀

풀무원녹즙은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액상: 130mL, 정제: 350mgX2정/3,300원)’를 출시한다. 제품 병 부분에는 신선한 녹즙(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이 들어 있어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과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만들었다. 

 

에이토솔루션,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유기농 엽산' 출시 (네오팜 사진자료)

▶에이토솔루션,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유기농 엽산' 출시◀

네오팜의 이너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임산부와 신혼부부, 태아의 성장에 필요한 근본적인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유기농 엽산’을 출시한다. 엽산은 태아의 성장, 뇌신경과 중추 신경계 형성 등에 필수 요소로 임신 전부터 임신 기간, 그리고 출산 후까지 꾸준하게 섭취해야 하며 장기간 섭취해야 하는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에이토솔루션’은 부원료를 포함한 전체 원료 100%를 식물성 유기농 원료만 추출한 유기가공인증을 받았다. 특히, 화학부형제나 감미료, 합성향료 등의 첨가물을 모두 배제했다. 또한, 잔류 농약이나 방사선 조사 및 유전자 변형으로부터 안전한 원료만 담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LF 아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제품 사진 (LF 사진자료)
LF 아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조이 화보 (LF 사진자료)

▶아떼, 3세대 비건 레티놀 담은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차별화된 비건 레티놀 성분을 담은 ‘바이탈 에이(A) 프라임’ 라인을 출시한다. 레티놀은 비타민A의 한 종류로 얼리 안티에이징에 핵심인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 탄력, 피부결 정돈 등에 도움을 준다. 아떼는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인 3세대 비건 레티놀 성분을 활용한 신규 라인업을 구성, 고기능성을 차별화 포인트로 삼는 ‘비건 사이언스’의 브랜드 철학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레티놀 앰플’과 ‘릴리프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고, 두 제품 모두 세계적인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가격은 각 5만5천 원(30ml), 5만 원(30ml)이다.

 

[CJ제일제당_사진자료] 해찬들 찍장 2종
해찬들 찍장 2종 (CJ제일제당 사진자료)

▶CJ제일제당, 찍어먹기 편한 ‘촉촉한 쌈장’ 선보인다... 해찬들 ‘찍장’ 출시◀

CJ제일제당이 '해찬들 찍장 쌈장',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 2종을 출시한다. 고기나 음식을 다양한 소스, 양념에 찍어 먹는 '디핑(Dipping, 찍어 먹는)' 트렌드를 반영해 쌈을 쌀 때 곁들이던 쌈장을 찍어먹기 좋은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대표 장류 브랜드 '해찬들'이 MZ세대 취향과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K-푸드 글로벌 영토확장'을 목표로 '찍장'의 해외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고추장, 스리라차 소스처럼 이국적인 매운맛이 인기를 끌고 테이블 소스(식탁에서 바로 사용하는 소스)가 보편화된 글로벌 시장에서 튜브 형태의 쌈장에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 사진자료)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플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 사진자료)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플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플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마지막 에디션에서는 ‘제너추어 앰플 어드밴스드’와 파헬벨의 ‘캐논’이 만났다.

캐논은 연주가의 감성과 연주되는 악기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력적인 곡으로 대중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명곡이다. 마치 클래식 하우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 오케스트라 연주에서 모든 음의 기준이 되는 오보에의 ‘키(Key)’를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피부 중심을 잡아주는 ‘제너츄어 앰플 어드밴스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LWAYS ORIGINAL’ 가을 컬렉션 화보 (아디다스 사진자료)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LWAYS ORIGINAL’ 가을 컬렉션 런칭◀

‘ALWAYS ORIGINAL’ 캠페인은 지난 7월 런칭한 여름 컬렉션을 시작으로, 소규모 상점들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ALLYSHIP(억압받거나 차별당하는 사람들의 연합)’을 지지하는 다양한 여성들의 이야기와 ‘나다움’을 지키는 주체적인 삶, 그리고 그 원동력이 되어주는 ‘연대의 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가을 캠페인에서는 뉴욕의 뷰티 살롱 ’LE'JEMALIK’을 조명한다. 2017년 뉴욕 브루클린에서 문을 연 뷰티 살롱 ’LE'JEMALIK’은 무슬림 여성들이 종교적 신념을 지키면서도 스스로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전한 공간으로, 창립자 ‘후다 쿠쉬’와 이를 지지하는 사회운동가 ‘아마니’가 캠페인 화보에 함께 등장하며 개개인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추구해 온 그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또한, 컬렉션의 상징적 디자인 요소인 ‘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디테일,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를 포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핏과 소재가 가을 시즌을 위한 의류 제품들에 다시 한번 적용되었다. 자신감 넘치는 무드가 돋보이면서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랙 수트와 후디 등을 ‘포럼’, ‘아스티어’와 같은 레트로 실루엣의 스니커즈와 함께 연출하여 클래식한 분위기의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