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 출시◀풀무원녹즙은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액상: 130mL, 정제: 350mgX2정/3,300원)’를 출시한다. 제품 병 부분에는 신선한 녹즙(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이 들어 있어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과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아디다스가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5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한 러닝 이벤트 ‘런 포 더 오션(Run For The Oceans)’을 진행하며 총 51,963개의 플라스틱 병 무게에 해당하는 약 1톤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거했다고 21일 밝혔다.아디다스의 글로벌 이벤트 ‘런 포 더 오션’은 점차 심각해지고 있는 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해양 환경 보호 단체 팔리(Parley for the Oceans)와 함께 시행해 온 글로벌 이벤트로, 2017년부터 매년 ‘세계 해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해양의 날을 맞아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러닝 이벤트 ‘런 포 더 오션(Run For The Oceans)’을 5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순환 경제 네트워크 ‘엘렉 맥아더 재단(Ellen MacArthur Foundation)’에 따르면, 매일 1분마다 트럭 1대 이상 분량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바다에 버려진다고 한다. 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2017년부터 시작된 ‘런 포 더 오션’은 아디다스와 해양 환경 보호단체 팔리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슈퍼스타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이효리는 2010년 첫 만남 이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며, 함께 하는 화보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센세이셔널한 비주얼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이번 화보는 Z세대에게 영향력이 있는 디지털 미디어 ‘아이즈 매거진’과 함께해 이효리가 가진 개성과 매력을 GEN-Z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며 그녀만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아디제로’가 또 한 번 놀라운 기술력을 입증했다. 지난 30일(현지시간) 아디제로: 로드 투 레코즈 2022(ADIZERO: ROAD TO RECORDS 2022)에서 9개의 국가 신기록, 3개의 시즌 신기록, 그리고 1개의 유럽 신기록이 쏟아졌다. 특히 ‘아디제로 타쿠미 센 8’ 과 함께 센베레 테페리(Senbere Teferi)가 5K 여자부에서 14분37초로 올 시즌 여성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예마네베르한 크리파(Yemaneberhan Crip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 봄 시즌을 맞이하여 SS22 아웃도어 #오늘은DAYOFF 콜렉션을 4월 20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BTS(Back to Sports) 윈드 레디 아노락과 쇼츠 셋업, 입문용 등산화인 테렉스 AX4 로 구성되었으며, 봄철 산행에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두루 갖췄다.아디다스는 이번 콜렉션 출시와 함께 “오늘은 DAY OFF – 산은 급 타야 제맛이니까” 캠페인을 전개하며, 지루한 일상 속 별다른 계획 없이도 언제든지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의 협업으로 컬러풀한 색감과 액티브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ss22 아디다스 레고® 플레이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imagine your world(놀자! 상상한 대로)’라는 주제에 맞게, 보는 것만으로도 상상력이 샘솟는 통통 튀는 컬러감과 레고 브릭을 연상케 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착용감 등이 특징이다. 제품은 야외 활동이나 나들이 시즌을 고려해, 활발한 움직임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마라톤 선수 조앤첼리모 멜리(Joan-Chelimo Melly)가 4월 17일 서울에서 열린 2022 서울마라톤 대회에서 국제 여자부 우승을 차지했다. 조앤첼리모 멜리는 2시간 18분 4초를 기록하며 12년 만에 여자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국제 남자부에서는 아디다스의 후원 마라톤 선수 헤르파사 네가사 키테사(Herpasa Negasa Kitesa)가 2시간 4분 49초로 2위, 다니엘 페레이라 두 나시멘투(Daniel Ferreira Do Nasciment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Allbir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러닝화 신제품, ‘아디제로 X 올버즈 2.94 KG CO2E(ADIZERO X ALLBIRDS 2.94 KG CO2E)’를 출시했다. 아디다스와 올버즈는 두 브랜드의 전문성을 결합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하여 모든 러너들에게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러닝화이자 지구를 위한 러닝화를 탄생시켰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퓨처크래프트-풋프린트(Futurecraft-Foo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SS22 오즈월드(Ozworld) 컬렉션의 런칭을 기념하여, 메타버스 아바타 플랫폼인 ‘레디 플레이어 미’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최초로 AI 기반의 아바타를 생성하고 이를 다양한 메타버스 안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선 획기적인 만남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레디 플레이어 미(Ready Player Me)의 협업은 가상의 공간에서 소비자가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의 일환으로, 4월 2일, 3일 그리고 4월 9일, 10일에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클럽 멤버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줄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동계 올림픽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던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영과 MZ 세대의 패션 아이콘 있지(ITZY),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를 통해 10대 파워를 보여준 댄스팀 ‘턴즈’, 시몬, 지민 등 아디다스의 파트너들과 함께한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월 30일,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Al-Rihla)’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알 릴라는 아디다스가 FIFA 월드컵을 위해 만든 14번째 공인구다. 아랍어로 ‘여정’을 뜻하는 알 릴라는 카타르의 문화, 건축, 상징적인 보트,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특히 이번 공인구는 카타르에서의 최초 공개를 시작으로 뉴욕, 멕시코시티, 도쿄, 서울 등 주요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여정을 떠난다. 여정은 월드컵 개최국인 카타르에서 시작되며, 최초 공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를 실시한다. ‘GET MORE YOU - 오늘 더, 나 답게’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멤버스 위크는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은 물론 동계 올림픽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던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영과 MZ 세대의 패션 아이콘 있지(ITZY),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를 통해 10대 파워를 보여준 댄스팀 ‘턴즈’, 시몬, 지민 등 아디다스의 파트너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아디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스포츠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브랜드의 철학에 따라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2013년부터 아디다스 마이드림FC(adidas midream foundation class)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왔던 아디다스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아디다스 마이드림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축구, 농구,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코칭은 물론 스포츠 용품 지원, 선수와의 만남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SS22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술력 결합으로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들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자인 포 게임데이(D4GMDY)’ 컬렉션을 출시한다.아디다스만의 퍼포먼스 DNA가 돋보이는 ‘디자인 포 게임데이(D4GMDY)’ 컬렉션은 활동성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원하는 MZ 세대를 겨냥한 콘셉트로, 테크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다. 블랙과 블루, 또는 화이트와 블랙을 이용한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