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겨울 한정 메뉴 ‘흑임자크림 라떼’ 2종 출시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겨울 한정 메뉴 ‘흑임자크림 라떼’ 2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2종, ‘흑임자 붕어빵’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로 음료 위에 흑임자크림을 가득 올려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가 더욱 돋보인다. 겨울철 대표 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도 함께 출시한다.

호떡, 츄로스에 이어 선보이는 이색 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은 ▲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으로 구성됐다. 흑임자 신메뉴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고 하니 달짝지근하고 꼬수운 이디야커피의 흑임자 신상 라인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보자.

 

농심, 사천백짬뽕사발 출시 [사진=농심]

▶농심, 사천백짬뽕사발 출시◀

농심이 신제품 ‘사천백짬뽕사발’을 출시했다. 시원 칼칼한 국물에 깔끔한 건면으로 출시 약 1년 만에 1,500만 개가 판매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사천백짬뽕의 매력을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 굴과 바지락, 미더덕 등의 시원한 해물 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함을 더한 국물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건면의 장점을 살려 더욱 가볍고 간편해졌다.

275kcal로의 착한 칼로리에,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해 더 쫄깃한 면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농심은 간편성을 더한 용기면으로 1인 가구와 젊은 세대의 입맛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비록 직접 김장은 안 해도 괜히 잘 익은 김치 한 점과 함께 뜨끈한 라면 국물이 더 생각나는 계절, 찬바람에 얼어붙은 소비자의 몸과 마음을 간편하고도 맛있게 녹일 수 있는 제품이길 기대해본다.

 

풀무원,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팝업스토어 ‘지구식단플랜트바’ 운영 [사진=풀무원]

▶풀무원,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팝업스토어 ‘지구식단플랜트바’ 운영◀

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이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협업,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팝업스토어 ‘지구식단플랜트바’를 운영한다. 건강과 맛, 그리고 지구환경까지 고려한 해당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건강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그로서리 마켓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에서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브랜드 콘셉트와 지향하는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식물성 지구식단’과 찰떡궁합인 내추럴 와인도 페어링 해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긴 방문객에게는 지구식단 제품은 물론 팝업스토어 한정판 미니 와인잔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풀무원 만의 식물성 식단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체험을 잘 활용해보면 좋겠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 옷을 입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누적 후기 2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해당 제품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게다가 이번엔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에 핑크색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온라인 구매 시, 귀여운 헬로키티 파우치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고급스러운 자수로 헬로키티를 새긴 파우치에 메타그린 슬림업을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슬리밍 루틴을 이어가길 바란다면 구매를 서두르자.

 

피죤, 곡물 발효 에탄올 사용 피죤 디퓨저 3종 출시 [사진=피죤]

▶피죤, 곡물 발효 에탄올 사용 피죤 디퓨저 3종 출시◀

피죤이 편안하고 포근한 섬유유연제 ‘피죤’ 고유의 향기를 담아낸 ‘피죤 디퓨저’ 3종을 런칭했다. 상쾌한 베르가못과 시트러스 향과 함께 부드러운 앰버 향의 여운이 느껴지는 ‘블루비앙카’와 따뜻한 햇살을 닮은 포근한 미모사 향과 머스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옐로미모사’, 그리고 천만 송이의 장미를 머금은 듯 풍성한 로즈 향에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사랑스러운 ‘핑크로즈’ 등이다.

또한, 변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곡물 발효 에탄올과 국제향료협회(IFRA)의 기준에 따라 걱정 성분 없는 피죤 향료를 블렌딩해 제작, 안전성 검증에 주력했다.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을 통해 각종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할 수 있다. 어떤 공간에서도 무드를 해치지 않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덤, 유리용기와 디퓨저 용액 별도 포장 구성으로 누액 방지와 용량 커스텀이 가능하다니 추억의 향기로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같은 공간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겠다.

 

롯데칠성음료, 국내산 쌀 100%로 만든 청주 백화 출시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국내산 쌀 100%로 만든 청주 백화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산 쌀 100% 순미 청주 ‘백화’를 출시했다. 주정이 첨가되지 않아 청주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과일 향과 쌀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뒷맛이 식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14도의 알코올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백화’는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백화는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협업하여 출시한 두 번째 제품으로 조선 후기 3대 풍속화가로 알려진 혜원 신윤복의 달빛 아래 연인의 밀회를 그려낸 '월하정인'을 라벨에 배치, 조선 시대 우리 전통주 문화가 꽃피웠던 시기의 그림으로 우리나라 전통주의 발전을 기원하며 해당 작품을 라벨에 적용했다고 한다. 라벨링에 담긴 섬세한 스토리 만큼이나 그 맛의 결도 기대가 된다.

 

CJ제일제당, 콩으로 쇠고기향 구현한 ‘비건 다시다’ 출시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콩으로 쇠고기향 구현한 ‘비건 다시다’ 출시◀

CJ제일제당이 콩으로 풍부한 쇠고기 향을 구현한 ‘비건 다시다’를 선보였다. CJ만의 핵심 기술로 콩 단백질에 열 반응을 적용, 한국인이 좋아하는 쇠고기 향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47년 조미기술력 기반의 기존 쇠고기 다시다의 깊은 맛과 감칠맛을 그대로 살려 ‘채식 요리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고 유럽 비건 인증인 ‘V라벨’도 획득했다.

비건 다시다는 파우치형(100g), 스틱형(5gx12개), 대용량 파우치(1kg) 등 세 가지 종류로 제품 콘셉트에 맞춰 산뜻한 초록색 패키지로 선보였다. 내달 초부터 공식몰 CJ더마켓 등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직 초기 형성 단계 수준인 국내 비건 시장에서 이번 비건 다시다 출시는 채식인들에게 제법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