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겨울 한정 메뉴 ‘흑임자크림 라떼’ 2종 출시◀이디야커피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2종, ‘흑임자 붕어빵’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로 음료 위에 흑임자크림을 가득 올려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가 더욱 돋보인다. 겨울철 대표 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도 함께 출시한다.호떡, 츄로스에 이어 선보이는 이색 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은 ▲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으로 구성됐다. 흑임자 신메뉴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고 하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지난 21일 오뚜기와 두수고방이 협업하여 선보인 ‘두수고방 컵밥(4종)·죽(4종)’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신제품을 맛보고 와서 감회가 새로웠다.한때는 필요 반·선택 반으로 채식인의 삶을 살아가며 나름의 고충을 겪은 입장에서 채식간편식의 출시는 언제나 반가운 소식이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채식의 주요 장애 요인으로 47%의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 건 '식사 준비의 번거로움'이었다. 다음으로 '식품의 다양성 부족', '영양상 문제' 등이 뒤를 이었다. 통계를 봤을 때 이번 오뚜기의 신제품은 전자레인지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오뚜기가 채식 레스토랑 ‘두수고방’과 함께 채식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한국형 채식 스타일의 ‘두수고방 컵밥·죽’ 8종을 출시하며, 채식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오뚜기는 21일 경기 수원시 소재 엘리웨이 광교 두수고방에서 ‘두수고방 컵밥(4종)·죽(4종)’ 출시 기념행사를 열고, 팥·들깨·버섯 등 다채로운 원료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신제품을 현장에서 조리해 참석자에게 제공하며 제품 개발 배경 및 특장점을 알렸다.이날 오뚜기 신제품 ‘두수고방 컵밥·죽’ 출시 기념 행사에서 오경순 셰프가 직접 나서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두피와 모발 고민을 모두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 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산뜻한 믹스 베리향과 달콤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비욘드의 대표 중지성용 데일리 샴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