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의 디자인 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 캡쳐 이미지.   ⓒLG전자
LG전자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의 디자인 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 캡쳐 이미지. ⓒLG전자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다음달 출시를 앞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의 디자인 영상이 공개됐다.

LG전자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약 30초 분량의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등 ‘LG 벨벳’ 디자인의 정수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한 방울의 물방울과 함께 시작된다. 제품 위로 떨어진 물방울은 카메라로 변하며 LG 벨벳의 가장 큰 디자인 특징 가운데 하나인 ‘물방울 카메라’를 그려낸다. 

‘물방울 카메라’는 LG가 가장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 한 것으로 영상에는 후면 카메라 3개를 9초 가량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을 강조한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주며 ‘3D 아크 디자인’으로 완성된 ‘대칭형 타원’의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어 오로라 화이트, 일루전 선셋,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등 ‘LG 벨벳’에 적용되는 4종의 색상도 공개했다. 

‘LG 벨벳’은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으로 적용했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LG 벨벳’은 제품의 테두리에 메탈 재질을 적용, 고급스럽고 단단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각 모서리에는 완만한 뿔(Horn) 형태의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균형 잡힌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전자는 하단 유선 이어폰 단자도 유지했다.

신제품은 5월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