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 / 백나은 기자] 나흘간의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역 대합실에 나타난 벨리곰 가족의 모습이다. 예쁘게 설빔을 차려입은 꼬마 벨리곰의 모습이 귀엽고 익살스럽다. 한편 국토교통부는 오늘부터 연휴 마지막 날까지 닷새간을 특별교통대책기간으로 지정하고 버스와 항공, 철도 등의 운행횟수와 공급좌석을 평소보다 11% 늘렸다.
[시사프라임 / 김주원 기자] '벨리곰의 비밀아지트'는 145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을 내세운 롯데홈쇼핑에서 주관한 팝업스토어이다. ‘벨리곰의 비밀아지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일)까지 2030세대들의 핫플레이스인 서울 연남동에서 운영된다.팝업스토어(pop-up store)란 하루에서 길게는 한두 달 정도의 짧은 기간만 운영하는 상점을 말한다. 웹페이지의 떴다 사라지는 '팝업창'과 비슷하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며 SNS를 통한 트렌드 마케팅에 유리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벨리곰의 비밀 아지트는 서울 연남동에 위
[시사프라임 / 김주원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디자인재단(대표 이경돈)과 인기 캐릭터 벨리곰 IP(지적재산권) 활용 디자인 산업 육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 이보현 콘텐츠부문장, 서울디자인재단 이경돈 대표, 최구환 디자인진흥본부장, 박진배 DDP 운영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디자인 사업 공동 기획 및 홍보 ▲디자인 기업 신규 상품 개발 및 판로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오는 5월 D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 13일(목)부터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5일 만에 주문건수 90만 건을 기록하고, 한정판 경품 이벤트에 7만 명이 몰리는 등 초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5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광클절’은 초대형 물량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전면에 내세우며 행사 첫날은 전년 행사 대비 방문자 수, 주문금액이 각각 20% 이상 증가했다. 행사 5일(10/13~17) 만에 주문건수는 90 만 건을 돌파했으며, 패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1일(금)부터 롯데월드타워 메인 광장에서 진행 중인 자체 캐릭터 ‘벨리곰’ 공공 전시가 오픈 2주(4/1~14) 만에 방문자 2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새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아파트 4층 높이의 15m 초대형 벨리곰, 2m 크기의 벨리곰 6개를 설치한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를 기획했다. 전시 시작과 동시에 벚꽃 시즌 ‘인증샷 성지’로 입소문을 타며 3일 만에 50만 명이 다녀간 데 이어 2주 만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롯데홈쇼핑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 기념으로 메인 광장에 설치한 유튜브 인기 캐릭터 ‘벨리곰’ 공공 전시가 오픈(4/1) 이후 50만 명이 방문하며 성황이다.지난 1일(금), 롯데홈쇼핑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아파트 4층 높이의 15m 초대형 벨리곰을 설치하며 자체 캐릭터를 공개했다. 2m 크기의 벨리곰 6개도 함께 설치된 이번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는 오픈 후 첫 주말 동안 50만 명이 방문했다. 나들이를 즐기는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각 벨리곰 조형물 마다 인증샷을 남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롯데홈쇼핑은 4월 1일(금)부터 17일(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을 기념해 월드파크 야외 잔디광장에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15m 특대형 규모로 설치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측은 벨리곰 설치를 통해 벚꽃 시즌 ‘인증샷 성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이 지난 2018년 MZ세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다.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가진, 사람을 좋아하는 핑크색 곰이다.2014년 잠실 석촌호수의 인증샷 대란을 일으켰던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