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MZ세대 새로운 취미로 부상한 테니스 인기가 뜨겁다. 코트는 물론 일상까지 점령한 테니스 패션 역시 거센 열풍을 잇는 가운데 '테니스 명가(名家)' 휠라가 테니스 콘셉트의 이색 팝업스토어로 특별한 소통에 나서 주목된다.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최근(20일) 인천 미추홀구 롯데백화점 인천점 4층에 '휠라 테니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7월 3일까지 2주간 테니스를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재 휠라가 전개 중인 테니스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총망라해 선보이며, 111년 브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휠라코리아㈜ 운영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오브미(OFME) 작가와 함께한 '썸머 바이브(Summer Vibe)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아기자기한 핸드 드로잉으로 주목받아온 오브미 작가가 그린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가족, 친구, 반려동물 캐릭터 일러스트가 휠라 키즈만의 밝고 경쾌한 무드의 여름 패션과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휠라 키즈의 썸머 바이브 캡슐 컬렉션은 일러스트 테마에 따라 '패밀리'와 '썸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티셔츠(반팔, 민소매)와 반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휠라 언더웨어(는 골프 전용 언더웨어 '골프핏(GOLF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격렬한 골프 동작에 최적화한 패턴 설계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춘 남녀 언더웨어로 구성됐다. 휠라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퍼포먼스 전용 언더웨어로 일상부터 필드까지 아우르는 언더웨어 라이프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골프핏 컬렉션은 최적의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핏까지 고려한 설계가 돋보이는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여성용 브래지어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휠라홀딩스(대표 윤근창)가 국내외 불확실한 환경 속에도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휠라홀딩스의 2022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 736억 원으로 지난해보다 8.6%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아쿠쉬네트 부문의 브랜드 강화 관련 판관비 증가 및 휠라 브랜드 중장기 전략 수행에 따른 매출 채널 비중 조정, 일부 공급망 이슈 등으로 지난해보다 소폭(8%) 감소한 1,688억 원으로 집계됐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아쿠쉬네트는 견조한 골프 수요에 힘입어 매출 7,303억 원, 영업이익 1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MZ세대 최애 취미로 급부상한 테니스의 인기만큼이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 인기 급상승 중인 대세 배우 '최현욱'이 2022년 봄⋅여름 버전 ‘테니스의 왕자’로 변신했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최현욱, 매거진 앳스타일(@star1) 5월호와 함께한 '러브 테니스(LOVE TENNIS)' 화보를 선공개했다.이번 화보의 주인공인 최현욱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에서 '7반 이쁜이' 문지웅 역으로 주목받은 신예 스타다. 훈훈한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패션업계 협업 트렌드를 이끌어 온 휠라. 이번에는 전 세계 패션피플이 선망하는 화제의 브랜드 '와이프로젝트(Y/Project)'와 만나 크리에이티브의 정수를 선보인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와이프로젝트(Y/Project)와 함께 '휠라 X 와이프로젝트 캡슐 컬렉션'을 15일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6월 2022 S/S 파리패션위크 와이프로젝트의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처음 공개됐는데 당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휠라 글로벌 그룹의 지주회사인 ㈜휠라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자회사인 휠라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김지헌 씨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식 취임 일자는 내달 1일이다. 기존 휠라코리아와 휠라홀딩스 대표직을 겸직했던 윤근창 대표이사는 휠라홀딩스 대표로서 글로벌 그룹 차원 전략 실행 및 운영을 진두지휘한다.신임 김지헌 휠라코리아 대표는 2003년 이랜드그룹 입사를 시작으로 20년 가까이 스포츠 패션산업에 종사한 업계 전문가로 뉴발란스, 푸마, 엄브로 등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국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MZ세대를 중심으로 영(young) 테니스족 또는 '테린이(테니스+어린이·테니스 초보자)'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골프에 이어 ‘테니스’가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야외 운동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데다 '테니스 패션' 역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테니스 코트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는 기능성 테니스웨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22년 봄·여름 테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봄, 신학기 등 새로운 출발점을 가득 담은 3월이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즐거운 설렘을 가져오는 법. 휠라가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에 패션 완성도를 더할 새로운 코트화를 선보이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이들의 희망찬 시작을 응원한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봄을 맞아 심플하고 편안한 코트 캔버스화인 ‘코트라이트(COURT LITE)’를 출시했다. 코트라이트는 휠라의 111년 역사상 대표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의 ‘코트 아이덴티티’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어우러진 캔버스화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장르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공개 때마다 화제의 중심에 서 온 휠라가 2022년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의 첫 포문을 연다.휠라(FILA)는 SK텔레콤(대표 유영상)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SK텔레콤과 의기투합, 패션과 트렌드,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반영된 패키지와 굿즈를 더한 갤럭시Z 플립3을 선보인다.‘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새로운 카테고리의 슈즈를 선보인다.휠라는 총 111가지 컬러의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가볍고 편안하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에서부터 가벼운 레저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다목적) 슈즈를 일컫는다.‘FILA RGB’는 제품명에서부터 제품의 컬러 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FILA RGB는 일상에서부터 여가활동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컬러슈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