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LG생활건강의 비욘드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 클린 뷰티 브랜드 답게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슬로건을 품고, 실천 가능한 친환경 활동을 체험하고 확산하는 경험을 통해 행동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켓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와의 협업으로 꾸려졌다. 프로젝트 렌트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주로 브랜드의 상품을 더 많이 판매하기 위함이라면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팝업 이상의 캠페인이다”라며 “작은 소품부터 인테리어 전반, 체험 프로그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12월의 첫날, 동장군의 기승으로 강추위에 몸도 춥고, 유통 업계에 부는 '음료 가격 인상' 바람에 마음까지 추워지는 오늘이다.국제 정세로 인한 원자재 가격 및 제반 비용 상승을 이유로 기업에서 연일 앞다퉈 가격 인상 발표를 하는 와중에 1일부터 생수, 음료, 인스턴트 커피의 가격도 오른다.먼저 동아오츠카 제품은 평균 8.6% 인상된 가격으로 판매된다.스테디 품목인 포카리스웨트의 경우 규격별 제품 가격 평균 인상 폭은 7.25% 수준이다. 편의점 출고가 기준 340ml는 1,600원에서 1,800원으로,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출시◀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아침부터 밤까지 눈가 피부 탄력을 360° 밀착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빌리프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이다.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페니워트 허브와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된 빌리프만의 탄력 개선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LG생활건강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L.Heritage 1947 리필스테이션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Brands&Communication Design)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적 명성의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매년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가 영화, 드라마 등 영역을 넘나들며 매력을 뽐내는 대세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오휘는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다는 철학으로 질 좋은 원료를 감별해 최적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로, 끊임없는 노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 손석구와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오휘의 가치가 잘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배우 손석구는 학창 시절부터 미술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솔질 없이도 욕실 오염 제거는 물론 살균까지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의 ‘홈스타 락스와 세제 3X 폼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국내 욕실 청소세제 1위 브랜드인 ‘홈스타’의 대표 제품인 ‘락스와 세제’ 시리즈는 오염 부위에 뿌린 후 힘들게 솔질하지 않아도 오염 자국이 깔끔하게 제거되는 뛰어난 세척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기존 뾰족한 팁 타입으로 변기, 타일 줄눈 등 국소 부위 사용에 특화되었던 ‘홈스타 락스와 세제’ 제품의 사용 범위를 확대하고자 넓은 면적에 편리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이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을 담은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를 오는 7월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시(opensea)에 공개한다.LG생활건강은 지난 3월, ‘빌리프 유니버스 컬렉션’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의 NFT(대체 불가능 토큰)를 발행한 바 있다. 이번 닥터그루트 NFT 발행을 비롯해 메타버스 사업을 꾸준히 확대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자체 유통망과 생태계 구축 시도를 지속한다는 계획이다.‘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에는 닥터그루트 세계관 속
[시사프라임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4년 연속 전국 판매 1위를 기록한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인 닥터그루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기능성에 뿌리볼륨케어와 새치커버 기능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수차례의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이 ‘탈모증상’, ‘힘없는 모발’뿐만 아니라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에 있다는 점에 착안한 제품으로, 매일 쓰는 샴푸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의 모델로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했다.지코는 자신만의 주관이 뚜렷한 음악 색깔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데, LG생활건강은 거리낌 없이 적극적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지코의 솔직한 매력이 ‘꾸미지 않아도 빛이 나는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피지오겔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LG생건은 피지오겔의 ‘찐팬’이기도 한 지코가 모델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그가 직접 사용한 후 여름에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대표 치약 브랜드 ‘죽염’에서 죽염, 전칠, 몰약 등 3가지 원료 성분을 담은 처방이 대표적인 3가지 구강 질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치약,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잇몸과 시린이 질환으로 인한 불편함이 서로 다른 것에 주목하고, 고객 300명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 잇몸 질환과 시린이 증상을 앓고 있는 대상자들의 구강고민을 파악하여 이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정식 출시 전 시행한 사전 테스트에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 생태계 보호와 생물종 다양성 보전을 위한 ESG경영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한강 멸종위기 야생생물 1급인 수달 서식지 보호에 나선다.1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천연기념물 330호인 수달의 열악한 서식지 복원을 위해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를 설치하고 멸종위기 동물 보존을 위한 시민들의 인식 증진 활동과 교육 및 다양한 인프라 구축을 지원한다.이를 위해 LG생활건강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협력하여 여의샛강생태공원 수달촌을 방문하는 시민과 어린이들에게 수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방송인 광희를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신제품 ‘제이몬스터즈’의 TV CF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정수리 냄새와 불쾌한 체취,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돼 있다. ‘제이몬스터즈’ 라는 이름처럼 괴물 같은 세정력을 선보여, 정수리냄새와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되는 과다 유분과 피지를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제이몬스터즈 새 TV CF는 모델 광희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MZ세대 공략에 나선 것으로,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프레시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압도적인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고객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다.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LG생활건강은 중국에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后(후)’ 및 ‘The history of 后(후) 상표를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받았다고 2일 밝혔다.이로써 LG생활건강은 2008년, 국내 제품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선정된 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중국의 ‘저명상표’ 란 일반적인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다. 저명상표로 인정받을 경우, 해당 상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음이 공인되어 중국 내 모든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유엔 ‘여성역량강화원칙(WEPs)’에 가입하고 지지를 선언했다고 26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글로벌 이니셔티브 참여를 통해 여성역량강화 7대 원칙을 준수하고 양성평등 우수기업으로서의 지위를 견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여성역량강화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 WEPs)은 UN의 2030 지속가능목표 SDG5(성평등) 달성의 일환으로 직장 및 지역사회 내에서 여성 인권을 증진시키고 여성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와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피부 고민이나 사용 상황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 3종을 출시했다.이번 선케어 신제품 3종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사용자의 피부 타입, 활동 범위, 자외선 노출 환경 등을 고려한 성분이나 제형이 추가로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대표제품인 ‘DMT UV 썬스크린(SPF50+/PA+++)’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가 진정과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의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오프(OFF)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빌리프의 신규 라인이자 핸드&바디케어 전용 라인인 ‘오프’는 감각적인 향기로 찰나의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핸드워시, 바디로션, 바디워시 4 품목이 모두 2가지 향으로 출시되어 총 8종으로 출시된다.먼저 오프 핸드크림은 빌리프만의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와 시어버터,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제형이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럽고 촉촉한 손으로 케어해준다. 오프 핸드워시는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엘지유니참이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로 포장을 한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생리대_세이브어스 에디션’을 출시하였다.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면이 100% 유기농 순면커버에, 생리대 속까지 화학표백공정을 뺀 무표백 시트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 순한 것은 물론, 공정 과정에서부터 환경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세이브어스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더해 소비자 건강을 위한 선택이 지구를 위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SAVE US, SAVE EARTH), 플라스틱 겉포장을 완전히 없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두피와 모발 고민을 모두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 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산뜻한 믹스 베리향과 달콤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비욘드의 대표 중지성용 데일리 샴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