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올여름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굿즈는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와 콜라보레이션 피규어이다. 이순신 장군 2종을 비롯해 조선군, 왜군까지 총 5종으로 디자인되었다. 옥스포드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영웅 시리즈와 '한산: 용의 출현'의 만남은 어린이 관객부터 어른 관객들까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한 30개 영화관에서 20일부터 판매되며, 피규어 5종과 함께 팝콘M와 음료M이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7월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7월 래플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주별로 나뉘어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에 발표된다. 이벤트는 1차에서 4차까지 총 4주 동안 참여할 수 있도록 나뉘어져 있고 각 차수별 해당 기간 내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간편한 이벤트이다. 각 차수별 1등 경품은 1차는 레고(토르의 해머:묠니르), 2차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3차는 베어브릭 미니언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포토카드 키오스크를 운영하는 ㈜드래곤미디어과 협업하여 NCT멤버들과 산리오 캐릭터들이 콜라보로 디자인된 포토카드 프레임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한정으로 진행되는 NCT x 산리오 캐릭터즈 콜라보 프레임은 롯데시네마 앱에서 꾸민 후 롯데시네마 전국 57개관 키오스크에서 포토카드로 출력할 수 있다.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NCT멤버들이 살고 있는 NCT타운에 산리오 캐릭터들이 놀러온 콘셉트로 전개되며 NCT 멤버들의 캐릭터와 산리오 캐릭터들이 각각 매칭되어 색다른 만남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는 올해 1월 비전 선포를 통해 밝혔던 새로운 지향점 “Innovating Contents Experience, LOTTE CINEMA”에 발맞춰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경험 공간으로의 혁신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롯데시네마는 1999년 일산을 시작으로 하여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멀티플렉스로서의 위치를 지키며 오랫동안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하지만 2년 넘는 팬데믹 속에서 관객들은 스트리밍 등 영화를 소비하는 패턴이 변화했고, 이에 영화관은 영화 그 이상의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전체 예매율 1위로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먼저 렌티큘러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6월 22일부터 선착순 배포한다. 이번 시그니처 아트카드 앞면은 입체 렌티큘러로 제작되어 마치 주연배우 톰크루즈와 아이 콘택트를 하는 듯한 효과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톰루즈가 전투기F-18 앞에서 생생히 걷고 있는 모습은 많은 영화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또한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수관 관람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6월 22일부터 '송해1927'을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20일 밝혔다.'송해1927'은 윤재호 감독이 연출하여 지난해 11월 개봉한 대한민국 최고령 방송인으로 활동한 고(故) 송해의 발자취를 기록한 다큐멘터리 영화이다.롯데시네마 관계자는 “한평생 전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최고령 연예인 고(故) 송해의 지나온 95년간의 발자취를 기리고자 추모 상영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대한민국의 서민과 함께 웃고 울어주는 예능의 전설 송해의 방송 외의 모습을 극장 스크린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라고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는 스포츠마케팅 업체인 SAM과 협업해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율하에 실내 체육시설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미취학 아동부터 성인까지 축구와 테니스 레슨이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며, 실내 시설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대관 서비스를 비롯해 주말에는 테니스 초보자를 위한 단식 대회 개최 등 이벤트와 서비스도 제공한다.롯데시네마는 SAM과 함께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실내 스포츠의 인기와 시장 성장세를 감안해 롯데시네마 율하의 115평 공간에 스포츠 센터를 오픈했다. 특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칸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한국 기대작 및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가 줄줄이 6월 극장가 출격을 확정 지은 가운데 롯데시네마가 영화 관람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6월 한 달 동안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유료 관람 횟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1편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영화 2천 원 할인 쿠폰 1매를, 2편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콤보 3천 원 할인 쿠폰 1매를 선물하며, 3편을 관람한 고객에는 영화 4천 원 할인 쿠폰 1매가 지급되며 4편 관람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6월 1일 전 세계로 최초 개봉하는 전용 ‘AR 액션 티켓’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AR 액션 티켓’은 증강현실(AR)을 활용한 기술로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는 특별 아이템이다. ‘AR 액션 티켓’의 앞면을 모바일로 스캔하면 의 예고편 콘텐츠가 자동 재생된다. 뒷면은 영화의 기본 정보가 담겨져 있어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AR 액션 티켓’의 사용법은 ‘피플AR 포토카드’ 앱의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지난 18일 개봉한 ‘범죄도시2’가 개봉 전날 사전 예매량 21만장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이에 롯데시네마는 극장을 찾아 주시는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배스킨라빈스 쿼터 4,500원 할인권’을 준비했다. 본 쿠폰은 5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 대상 누구나 받을 수 있다. 5월 배스킨라빈스에는 어린이들과 MZ세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포켓몬스터’ 연계 제품이 론칭되어 먹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재미를 동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애플TV+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1을 극장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시사회는 오는 5월 21일 오후 2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진행되고 ‘파친코’ 시즌1의 에피소드 1~3이 상영된다. 본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 좌석 수로는 600석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시사회는 그동안 호평을 받았던 ‘파친코’의 유려한 영상미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에서 느껴볼 유일한 기회이다.시사회 이벤트는 5월 13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지난 주말 프리미어 시사 후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범죄도시2’ 개봉에 맞춰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먼저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론칭한다. 5월 18일부터 ‘범죄도시2’ 영화를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영화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이번 ‘시그니처 아트카드’ 앞면은 입체 렌티큘러로 제작되어 포스터가 튀어나올 듯한 이미지를 풍기며 배우 마동석의 불꽃 주먹이 돋보이는 특별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뒷면은 ‘범죄도시2’ 속 스틸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범죄도시2’ 개봉을 기념하여 프리미어 상영회 및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론칭 한다고 밝혔다.먼저 언론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받은 영화 ‘범죄도시2’를 개봉 전 미리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어 상영회를 개최한다. 프리미어 상영회는 5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1일 2회차씩 진행되며 상영회 관람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준비하여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경품 행사도 예정되어있다.또한 13일부터 온라인에서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범죄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4월 25일부터 영화관 음식물 취식 제한 완화에 따라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먼저 오는 28일부터는 ‘바로팝콘 덤 증정’ 타이틀의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모바일 주문 서비스인 ‘바로팝콘’으로 ‘반반 콤보’를 구매할 경우 ‘버터구이 오징어’를 덤으로 증정한다. ‘반반 콤보’는 2가지 맛 팝콘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메뉴이다. 여기에 스낵의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 오징어’를 추가 증정하여 그동안 상영관 취식 제한으로 인한 고객들의 아쉬운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영화관 서비스업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는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 인터뷰 평가를 진행해 조사가 이뤄진다.롯데시네마는 유례없는 위기에 직면한 상황 속에서도 영화관 본연의 경쟁력과 서비스 강화를 위해 힘쓴 점을 높게 평가받아 올해 NCS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선두에 올랐다.먼저 롯데시네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는 영화관 내 취식 완화를 앞두고 포장 전용 상품인 '#집으로 팝콘'과 '#집으로PACK' 두 가지 상품에 대한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먼저 기존 팝콘L 사이즈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했던 ‘#집으로팝콘’은 구매 시 동일 상품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영화관 매점 메뉴로 구성된 ‘#집으로PACK’에도 팝콘L을 추가로 제공한다. 차주부터 가능해질 영화관 내 취식을 앞두고 다시 일상으로의 영화관 팝콘을 기대하는 고객에게 집에서 즐기는 메뉴를 파격가로 제공한다는 취지이다.롯데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다시 찾자는 의미에서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팝콘은 영화관에서 먹던 대표 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상영관 취식 제한으로 인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였다.이번 진행하는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팝콘 및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팝콘 구매 고객 대상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개봉을 맞이하며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먼저 영화 제목에서 따온 ‘신비한 애착 동물’ 찾기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반짝이는 걸 좋아하는 ▲‘니플러’, 나무 수호신 ▲ ‘피켓’, 덤블도어 친구 불사조 ▲ ‘폭스’, 열기구처럼 몸을 부풀리는 ▲ ‘와이번’의 4종 캐릭터가 귀여운 모습으로 맞이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경품은 신비한 비주얼로 재미를 주는 한정 판매 음료 ‘신묘한 음료’가 포함되며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SK텔레콤(사장 유영상) 플래그십스토어 T 팩토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영화관 업계 단독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T 우주 대학을 콘셉으로 한 이번 체험형 전시는 오는 4월 11일부턴 6월 말까지 ICT복합문화공간인 T 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된다. 놀이 공원 같이 컬러풀하고 즐겁고 활기찬 느낌의 입구에 들어가면 T 우주 대학 축제와 제휴 된 여러 부스를 만날 수 있다.이 중 유일한 극장인 롯데시네마 부스에서는 ‘영화 제목 맞추기 초성 퀴즈’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오는 4월 13일 개봉하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회원 대상 대규모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시사회는 4월 10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영화관람 일은 4월 12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특히 영화관에서만 누릴 기회를 제공하고자 롯데시네마 특별관에서 시사회를 진행한다. 먼저 대형 스크린과 입체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 시스템이 구현되고 레이저 영사기가 전달하는 선명한 화질이 특징인 ▲‘수퍼플렉스’, 세